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다려지는 "검법남녀 시즌3"

생활,건강,정보,상식

by 골프대디 2019. 7. 30. 01:54

본문

아쉽게 검법남녀 시즌2가 오늘 막을 내렸네요

시즌1 부터 아주 재미나게 잘 봤었는데...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시즌2가 시작해서 또 빠져들었네요

그런 시즌2가 또 금방 끝나버렸네요

시즌3를 위한 짧은 쿠키영상으로 시즌3를 기다려지게 하네요

 

시즌1에 등장했던 차수호 경위가 시즌2 마지막편에 등장하며

시즌3의 본격적인 등장을 알리는듯 하네요

 

60일 지정생존자에서 국회의사당 테러배후를 폭로했던

북한군 명해준 으로 등장했던 갈대철 부장검사 

도지한 검사의 사직서 제출 장면

정말 제일싫어 하는 스타일의 인간류를

보여준 갈대철 부장검사

세상에 저런 인간들이 있다는게 정말 너무 개탄스럽네요

 

요즘 뉴스 사건사고에 많이 나오는 물뽕

뉴스에서는 검출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검법남녀 셀리샘은 검출했네요...

 

새롭게 팀을 꾸린 집념의 도지한 검사, 충성스런 양수동 계장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의 닥터K

"모든 접촉은 흔적을 남긴다'

검법남녀 시즌3 기다려지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